아이리버님, iriver plus3 다운로드 좀 풀어주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쉬운 PC 뮤직플레이어로 다가오지 못하고 있잖아요! ㅜㅜ

최근에 mp3p가 문제가 생겨서 바깥에서는 음악도 못 듣고 집에서는 cdp에 연명하고 있는 Bana Lane입니다.
누워서 앉아서 책읽으면서 출근하면서 퇴근하면서 버스타면서 지하철타면서 들을 수 없으니 이거 곤욕이네요.

예전에 사용하던  mp3p가  전용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제품이었습니다. M:robe라고 올림푸스 제품이었는데요.
2007/09/10 - [이런 저런 이야기] - yepp k3 을 보고 생각난 내 mp3p

그래서 그런지 전용플레이어가 있는 mp3p가 가지고 싶은 겁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무조건이네요.^^

그래서 또 그런지는 몰라도 애플의 iPod 은 iTunes 가 있지 않습니까? 예전에 같이 살던 아는 동생님 나노 덕분에 잠시 사용해본 적이 있었는데요. store가 국내에 지원이 안되는 점은 참 아쉬운 점이더군요. 하지만 시디를 인코딩하면 참 즐거운 플레이어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주있을 때 업어온 Reprise!! pop을 jazz풍으로 부른 괜찮은 음반이에요.^^

앨범사진은 스토어가 없으면 자동다운이 안되는 점은 좀 애석하지만...
podcast도 스토어가 없으면 검색하기 힘든 점도 좀 애석하지만...
아이팟을 염두에 두고 있는 사람들이면 쉽게 다운받아서 사용해볼 수 있는 점은 참 좋았습니다.
근데 이제 대한민국도 스토어 가능 지역으로 ...

근데 아이리버 E100라는 제품이 좋아보이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알리버 홈피를 찾아들어갔는데,
아이튠이랑 비슷한 개념의 뮤직플레이어가 있더군요. iriver plus3 이름도 좋네요.

근데, 회원가입을 안하면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해서 회원가입했습니다만,
지원 제품을 등록하지 않으면 또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하네요. 아놔~

뮤직플레이어를 가지고 mp3p를 선택할 수 있게 좀 도와주시죠? 알리버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M:robe의 전용플레이어 M:trip입니다.

알리버는 plus라는 뮤직플레이어가 필수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던데요. 맞나요?
그렇다면 혹시라도 mp3p를 사고난 이후에,
전용 뮤직플레이어가 맘에 안들어서 mp3p를 산 것을 후회하는 일은 안생길까요?

뭐 그럼 다행이고요. iPod사죠 뭐.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