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붐업 - 꼬맹이들의 귀여운 붐업 구걸 애교!!!

안녕하세요. Bana Lane입니다.
네이버 게시글을 읽으면 붐업해달라고 조르는 게시물들이 많이 있는데요.

단순히 조르는게 아니라,
이렇게 귀여운 애교(?)를 부리고는 합니다.

gif 애니매이션 이미지는 Esc키를 누르면 움직이는 이미지가 정지하게 되는데요.
그러한 gif이미지의 특성을 이용한 놀이입니다.

제 블로그도 이런 것을 달면 많이들 추천해주시려나요? ㅎㅎ
몇개 감상해봅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펀지 결과 스타일의 붐업이미지입니다.
데스노트를 받으면 좋은가보군요. ^^
선택지의 대부분의 내용은 키, 돈, 애인, 성적 에 관한 내용입니다.
꼬맹이들의 고민을 파악할 수 있는 사회적 증거(?)로 삼을 만 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좀 잘 만들어진 이미지네요.
주는 것도 정말 간단합니다.
공부잘하고 싶고,
인기를 얻고 싶고,
애인도, 잘생긴 외모도, 큰 돈도 얻고 싶나봅니다.^^
이그 욕심쟁이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붐업을 원하지만, 붐따는 찍지 말아달라고 저렇게 애교를 피우네요. ㅎㅎ
키안큰다.. 역시 키가 중요한 고민거리인가봅니다.
시험망친다 영원한 쏠로 안티생긴다.. ㅎㅎ 정형화 되어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맹이들이 어떤 대학교를 가고 싶어하는지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카이스트 같은 국내 대학부터
예일대, 하버드까지 알고 있군요. 드라마에서 들은 정보겠죠?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붐따하면 오지헌 된답니다. ㅡㅡ 하지말아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고만고만하군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든이까지 적어놨습니다.
역시 자신의 노력은 평가받고 알아주길 바라는게 사람의 마음겠죠?


제가 가져온 이미지 말고도 더 많은 붐업/붐따 이미지가 있습니다.
네이버 추천글이나, 네이버 붐업글 등,
네이버라는 포탈에서 자신의 글이 상위에 오른다는 것이
꼬맹이들도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알고 있나보네요.

블로거들이 다음블로그뉴스에서 메인에 오를 때 느끼는 그 기분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포탈의 힘이 쌔긴 하네요. ^^

제글도 추천하면 '키커집니다' ㅎㅎ
추천하고 싶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