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미디어몹 애드센스 설치법

누군가 물어보시더라고요. 미디어몹에서는 어떻게 애드센스를 달 수 있는지 궁금해하셔서 이렇게 포스트로 작성합니다. 그리고 트랙백으로 보내드렸고요. 블로그는 트랙백?! 이던가요? ㅎㅎ ㅡㅡ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 미디어몹 블로그입니다. 왜 티스토리와 이 것을 같이 중복으로 하는지 모르겠지만요.^^ 클릭하시면 제 미몹 블로그로 갑니다.)

      저도 처음에 달아볼까 하고 이것저것 봤는데 애드센스를 넣을 곳이 없던겁니다. 그래서 포스트에만 달았었는데,(이제는 그것도 귀찮아서 안합니다만.) 미디어몹에서 활동하시는 어느 분이 하시는 것을 보고 저도 알게되었습니다. (그 분 이름을 까먹어서 감사하단 말도 못 전하고 흐흑~ )

   


   위 사진을 보면 메모장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보이시죠? 이것이 제 미디어몹 블로그에서 애드센스가 설치된 부분입니다. 메모장이라고 하면,


     남들은 사진 밑에 짧막한 인사나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곳으로 쓰고 있죠. 이게 일반적입니다. (좋은 글을 많이 쓰시고, 댓글도 잘 달아주시는 백반 님이십니다! 클릭하면 백반님의 블로그로...)

    아마 해보지는 않았지만 블로그 간판 이랑 사진넣는 부분, 그리고 메모장 까지, 이 세부분에는 애드센스가 설치 가능할 거라고 보여집니다.  

    왠지 이러니까 친절한 사람같은데요.... 방학이 마무리 되어가는 상황에서 좀 여유로와졌달까, 날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극도로 친절해진달까.. 머 그런 상황입니다. 학생 분들은 다들 그러시죠? ㅎ

    다들 좋은 8월 보내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