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좋아하세요? 블로그는요?

저는 사진을 잘 찍지 않습니다.
가끔 찍을 일이 있어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기도 하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립중앙박물관

필요한 목적이 있어서 찍는 사진이라 그런지,
어디에 올려서 자랑할 만한 사진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칠곡군 동명면 저수지

사진은 추억이잖아요.
그 때 그 모습을 기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증거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는 어떻습니까?
블로그를 좋아하던 2007년의 제가 드러나는 증거일까요?

블로그는 일기장이니, 사진과 비교하기는 그렇습니다.
하지만 언제 그만 둘지도 모르는 일기장이란,
시간이 흐른 후 읽어보면, 웃음이 나오는 추억거리가 되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그래서 다들 블로그에 자신들의 사진을 남기는 걸까요?
그렇다면,
정말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