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결혼 못하는 남자

옆에 이미지를 클릭하시 까지 나온 건 누가 캡쳐했는지 재미있네요.

일본드라마는 12화 정도에 끝이 나니까 너무 좋습니다.
한번에 몰아봐도 될 정도라 쉽게 선택할 수 있고요.

안녕하세요. Bana Lane 입니다. 09년 새해복 아직도 많이 받으시고 계신지요.

저는 푹 잘 쉬고 있습니다.
일이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래저래 놀기에 바쁘네요.

그러다가 우연히 찾아서 보게된 일본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입니다.
아베히로시가 주연으로 나오는 조금 오래된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은근히 인기가 있었던 모양이더군요. 저야 머 늘 이렇게 늦게 보게 되지만요. ㅎㅎ

주인공인 아베히로시는 40살까지 결혼 못한 건축설계사이고,
그 남자의 생활과 사건들을 통해 보여지는 이야기가 주된 내용입니다.

멍멍이 켄짱과 옆집사는 여자분 너무 귀엽고
다른 주연인 의사선생님이 너무 너무 귀엽고
주연인 아베히로시 마저 너무 귀여운 ㅋㅋ
아 이런 표현 자제하려고 했는데
계속 웃으면서 봤습니다.

http://blog.naver.com/zamaneye/40056250727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 나온 여자 주인공이신 나츠카와 유이에 관한 글입니다.
역시나 선구자 가 잘 정리해놓으셨네요.
정말 연기를 잘하시긴 하셨어요.
물론 다른 분들도 잘하셨지만요.

오랜만에 본 일드지만,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아. 다시 일본 드라마에 빠지게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