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rise ! _ When jazz meets pop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입니다. 블로그를 읽는 것도 쓰는 것도 오랜만이군요.
다들 여름에 길목에서 벌써부터 더위타고 계신게 아닌가 걱정이되네요.

오랜만에 음반 소개나 하려고 합니다.

Reprise !
When jazz meets pop

이번에 산 음반은 아니에요.
2년 전 즈음 시드니에 있는 중고음반 전문가게에서 산 음반입니다.
자켓이 맘에 들어서 샀네요.
노래들도 너무 좋아서 정말 잘샀다고 생각한 음반입니다.

1995년에 만들었다니, 성공했다면 몇번의 음반이 더 나왔을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찾아보니 있더군요.
(역시 아마존amazon.com 입니다. 있더라고요 ㅎ^^)

밑에 있는 자켓 이미지들은 같은 기획음반으로 3번째 나온 음반입니다.
또 다양한 노래들을 jazz로 다시 불렀네요. 2007년 음반입니다.
근데 자켓이 찾아본 것만 3종류에요. ^^;;

갓 1년이 넘어 2년째 돌아온 앨범치고는 자켓 사진이 다양하네요.
사실 플라스틱 시디 케이스에 담긴 앨범도 아니었어요. 첫번째 앨범은요.
종이케이스였는데...

이번에 아이팟을 사고 음악을 넣다가 찾아본 다른 앨범이었습니다. ^^
수입앨범이군요.. 1집은 샀지만 2집이나 3집은 다른 방도가 없습니다.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종류의 이미지이지만, 잘 보시면 그려진 뮤지션들의 위치만 조금 바뀐 것 말고는 비슷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두번째 음반입니다. 사실 2집도 끌리는데... 궁금하네요. 어떻게 불렀을지.

혹시 2집과 3집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신가요? 좀 알려주세요.^^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