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카운터여~

다음웹인사이드가 최고더냐~
구글애널러틱스가 최고더냐~
내눈엔 티스토리 카운터가 최고구나~

80명이네~ 97명이네~ 각박한 세상에서
300명이요~ 400명이요~ 이렇게 해주었거늘
세상 모든 근심이 너만 보면 흐믓했었더니,

모진 풍진 막아주던 너마저도
이젠 등을 돌아서니~

내 귀에 들리는 이 작디작은 방문자수는
어이하여 내 가슴을 후벼파고 내 귀를 도려내느냐~

티스토리 카운터야~~
티스토리 카운터야~~

월 일만명 내 목표는 이제 누구하고 나눌것인가~
줄어든 방문자 수만 날 보고 웃는구나~
아흐 다롱디리 어흐 다롱디리


----------------------------------------------------
아... 내가 왜...이런 글을...ㅜㅜ
최근에 티스토리 카운터에 거품이 사라졌다는 포스팅이 간간히 보이네요.
여기도 그렇고 제 온라인게임블로그도 그렇고 방문자 수가 좀 줄어들긴 했습니다.
뭐 그리 신경은 안쓰고 살았다지만, 그래도 눈이 가더군요. ㅎㅎ
이 삭막한 세상에 꼭 그리 해야 했답니까? (또 사극 버전이...)
이보시요~ (어이어이...)

뭐 더 열심히 해서 원래 숫자정도로 채워넣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슬퍼하시는 몇몇 분들!!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