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좀 제가 안보이는 것 같죠? ㅎㅎ

이 블로그 말고 팀블로그2개를 신청하고는, 또 온라인게임에 대한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서 운영하고있습니다.

역량이 부족한 사람이 여러개의 일을 하면 , 죽도 밥도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더군요.

그러다보니

쉬운 블로깅 위주로 돌아가게 되고, 점차 손을 놓고 있는 지경입니다.

물론 두 팀블로그에서 제가 무슨 일을 많이 하는 것은 아니에요. 다 비겁한 변명(^^;) 입니다.ㅎㅎ

온라인 게임 블로그에서는 간단히 이미지 한장 동영상 한편 두세문단의 글로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그쪽에서 활동하게 되네요.

팀블로그에 대한 제 생각이 점점 더 없어지기 때문에 이 블로그의 발전방향도 모호해진다고 봅니다.

다른 방향으로 블로깅 하고 있으니 , 이제 softdrink 이 녀석, bana lane 이 녀석 대충하다가 마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 늘 곁에 있습니다. 푸하하하하하

12월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건강하시고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