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찾기



연극은 무엇을 봐도 좋다. 김종욱 찾기는 노래를 부르니까 뮤지컬이겠구나.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는 공연이었다. 장수하는 공연들은 이유가 있지.
여자친구가 될 사람이나 여자친구와 가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서 지금까지 볼 생각도 안한 연극.

내가 본 날은 초신성이라는 보이밴드의 리더가 남자 주인공으로 나왔는데,
처음에 예매할 때는 연기를 못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을 많이 했었다.
왠걸.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좋더만!

극장에 들어갈 때 일본사람들이 그렇게나 많더니,
알아보니까 초신성이 일본에서 인기가 좀 많은 것 같더라.
입장하기 전에 기다리고 있으니 옆에 있는 일본애가 자꾸 눈을 마주치고 말을 걸어와서,
내가 아는 일본어를 떠올려보면서 재미있어했다.

초신성이 그렇게 유명해요? 팬이에요? 이런거?? ^^;

아무래도 멀티맨의 존재감이 너무 커서,
영화가 그리 성공하지 못한 건 멀티맨이 없어서 그랬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영화는 안봐서 .. 혹시 멀티맨이 나왔을지도?)

그 전에 본 연극 중에 '클로저'가 있었는데 그 연극을 봤던 극장이었다.
꽤나 이름이 알려진 공연을 많이 하는.. 대학로 극장의 대기업?? 이런 느낌.

해당 공연의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프린트해서 보여주면 10%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한다.
프린트를 못해서 아이폰으로 해당 쿠폰을 보여줬더니 불가하다고...
하지만 근처에 초등학교도 있고 방통대도 있어서 인쇄할 수 있는 가게가 있었다.
혹시라도 이 공연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