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풍래의 시렌DS



저번에 풍래의 시렌3 가 Wii로 나온다는 소리를 듣고 검색하다보니까 닌텐도 DS 에서도 풍래의 시렌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슈퍼패미컴 으로 나온 작품의 리메이크 작이라고 합니다만, 새로운 것들도 추가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게임기도 없는데 팩을 사버렸습니다. 덕분에 놀고 있던 친구 DS를 제가 사용하게 되었고요.

풍래의 시렌 아십니까? 동영상을 오랜만에 찍어봤습니다만, 잘 이해되실지 모르겠네요.

'이상한 던젼' 이라는 게임방식(?)을 표방하고 있는 춘소프트의 대표게임입니다. 던전에 들어갈 때마다 새로운 던전이 생성되고 그 던전을 한층 한층 깨나가는 방식이죠. 스토리도 등장인물들도 작품마다 다르지만, '이상한 던전' 이 하나 만큼은 변함없이 게이머 들을 도발합니다.

죽을 때마다 레벨1
아이템 전부 소멸

하지만  다시 던전을 오릅니다.
왜냐고요? 음... 던전이 거기 있어서? ㅡㅡ^
달리 대답할만한 이유가 없네요.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게임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아직 정식발매는 되지 않았으며, 제가 하고 있는 것도 일본판 입니다.
예전작을 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정말~ 간단한 일본어를 할 수 있어서) 어찌어찌 해나가고 있습니다.
사실 일본어가 그리 필요없기도 해요! ㅎ

포스트를 하려고 동영상을 찍으면서 플래이 했다가 다시 또 불 타올랐습니다.

이거 작성하고 다시 게임하러 가야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