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슬랙 - 내가 항상 회사에서 바쁜 이유를 잘 설명해주는 책

Slack 슬랙Slack 슬랙 - 8점
톰 드마르코 지음, 류한석.이병철.황재선 옮김/인사이트
 물론 내가 열심히 일할 때 집중하지 않고 야근을 그러려니 하면서 받아들이고, 그러면서 시간이 부족하다고 징징대는 것은 순전히 내 책임이긴 하다. 몸은 바쁜데 마음이 바쁘지 않았다.

 그런데 이 책 Slack에서는 조직에서 효율성을 끌어올리느라 이 'Slack슬랙'을 제거해버렸기 때문에 벌어진 결과라고 하고 있다. 내 탓만이 아니라니 고마운 책이다. 내가 일을 제대로 못할 때 내 편이 되어줄 수 있는 든든한 동료를 얻은 느낌 ㅎㅎ 그것도 논리적인 동료다.

 재미있고 신나는 일을 하는 건 축복이지만 그렇다고 많은 야근과 퇴근 후 집에서의 잔업이 마냥 즐거운 것만은 아니다. 가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빨리 꾸려야겠다. 우리 팀은 다들 한마음이니까 ㅋ 곧 좋은 방법이 나오겠지.

 한창 바쁠 때라 기분 전환하려고 읽었다. 이틀 정도 짬짬히 보면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좋은 책이었다.
http://softdrink.tistory.com2010-07-19T14:41:180.3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