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cast 연습! - [연습]세일즈 맨의 죽음_비프 / 아서 밀러

www.podics.com 이라는 팟캐스트 제작? 관련 사이트 입니다.
몇몇 블로그에서 봤거든요. 이거!

한번 해보고 싶어서 녹음을 해봤습니다.

집에 연극 대본 책이 있어서 그 중에 하나를 골라 녹음했습니다.

세일즈 맨의 죽음.

주인공 윌리 노만의 아들인 비프 가 하는 대사입니다.
사실 감정을 실어서 좀 격하게 내뱉는 대사인 듯 한데, 여건이 허락하지 않네요.
그냥 책을 읽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근데, 대학교에서 연극을 할 때도 알고 있었지만,
저는 연극 대본을 읽기에는 적합하지 않는 몸입니다. ㅎ

그래도 참 재미있게 했었는데..

오랜만에 예전 기억도 나고 좋네요.  

아..근데 진짜 부끄럽네요. ㅎ 상황에 맞지 않는 감정처리가 부끄럽습니다.
소리가 작아서 키워서 들어야 될지도...